- 바리스타 시험 심사위원 이신분께 직접 배울 수 있었습니다. 굉장히 꼼꼼하시고 청결을 중요시 하시며 열정적으로 지도해 주셨습니다. 그냥 자격증 과정 기술을 익히는 것을 넘어서, 조리를 하면서 가져야할 태도와 정신을 많이 배웠던거 같아요. 실습 도 학생들 최대한 많이 해볼 수 있게 해주시고 매의 눈으로 지켜보시면서 디테일 하나하나에 피드백을 주십니다. 전원 실기 시험에 합격하였고 대구에서 여러 직업훈련 학원과 강사님을 만나 보았지만 경상직업전문학원이 행정 보시는 분들도 매우 친절하시고 선생님도 당연 탑 이셨던거 같아요. 커피를 좋아하시거나 바리스타를 생각하신다면 꼭 이곳에 오셔서 수업 듣기를 추천드려요
-타 직업훈련 학교에서 전기과정을 이수할 때 강사의 무성의한 수업 태도. 훈련과정과 맞지않는 강의를 경험한적이 있다, 그래서 이번 바리스타과정도 거기가 거기 아니겠나 했었는데 정말 열정적이고 성의가득 한 강사분의 수업진행에 놀라웠고 감사했다
- 재미있고 유능한 강사님아래 한개라도 더 많이 가르쳐 주려는 애착심과 재미있는 강의로 아주 유익한 교육이 되었으며 구성원 모두 재미있게 잘 따라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. 화이팅! 모두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. 고맙습니다.
- 바리스타 2급 과정을 이수하여 전혀 모른던 커피 추출에 대해 이해 하고 커피의 쓴맛 신맛 단맛을 음미 할줄 알고 평가까지 할수 있게 된게 참 신기한 경험 입니다 매시간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배울수 있도록 수강시간 동안 목청을 높여 한사람 한사람 놓치지 않고 시작부터~ 끝났을 때까지 상세하고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신 전윤은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. 잘알못,가르키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. 전윤은 강사님~~꽃길만 걸으세요❤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