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 바로가기

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

본문내용

본문

취업자료실
+ Home > 취업정보센터 > 취업자료실
대구 구인구직 :: 1월, +함께하는 달성채용한마당에서 현장채용의 기회를 잡으세요! - 달성일자리센터, 대구달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
  • 작성자
    경상직업전문학교
  • 등록일
    2019-01-21 17:20:17
    조회수
    928

안녕하세요 달성 이웃 여러분! 1월, 상반기 취업을 희망하신다면 주목해주세요^^

>> 지역 주민들에게 취업 및 채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'달성 일자리센터'는 일자리상담 및 취업알선을 제공하고 있는데요.

직업상담사가 개인별 특성에 맞는 일자리와 직업훈련을 추천해 드리며, 취업에 대한 자세한 상담과 취업지원을 함은 물론, 구직자, 인재가 필요한 기업에 노동부 고용안전 전산망(Work-Net)의 구인, 구직정보를 검색하여 취업알선을 하고 있습니다.

>> 더욱이 일자리상담 및 취업알선뿐만 아니라 매달 둘째, 넷째 화요일 오후 2시에는 '플러스 함께하는 달성채용한마당'이 정기적으로 열려 지역 내 기업과 인재들을 한 자리에서 매칭할 수 있는 현장면접이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데요.

대구 구인구직, 상반기 취업을 희망하신다면 1월, +함께하는 달성채용한마당에서 현장채용의 기회를 잡으세요!^^ 자세한 안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.

대구 구인구직, 1월 함께하는 달성채용한마당 현장면접 안내

일시 : 2019. 1. 22.(화), 오후 14:00 부터

장소 : 대구달성고용복지+센터 2층 설명회장

내용

- 면접을 통한 현장채용

- 구인·구직 서비스 제공

- 복지수요에 맞는 복지상담 서비스 제공

- 취업알선 및 취업 후 사후관리 등 개인별 맞춤식 서비스 제공

문의 : 달성일자리센터(053-605-9551~2)

※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께서는 워크넷에서 구직등록 후 이력서 지참 방문하시면 됩니다.

대구달성고용복지+센터 찾아가는 방법

- 주소 : 대구시 달성군 논공중앙로34길 1 (구.달성산업단지관리공단 2층)

 

 

[출처] 대구 구인구직 :: 1월, +함께하는 달성채용한마당에서 현장채용의 기회를 잡으세요! - 달성일자리센터, 대구달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|

작성자 달성

 

 

목록보기
답글달기수정하기
삭제하기